Korean Society for Horticultural Science
2024 임시총회 및 제120차 추계학술발표회가 다음과 같이 개최될 예정이오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 구두 및 포스터 발표를 신청하실 회원께서는 9월 13일(금) 18:00까지 사전 등록과 초록 제출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) 초록 제출 기간: 9. 2(월) 09:00~9. 13(금) 18:00 등록 및 수정 마감(마감 이후 수정 불가)
2) 초록 제출 자격: 당해 연도 회비와 사전등록비를 납부한 회원
3) 초록 제출 편수: 발표자 1인당 2편 이하
4) 초록 제출 방법
① 아래 '초록제출’을 클릭하여 공백 포함 3,000자 이내로 작성한 초록을 발표자가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② 등록 전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, 등록 후 미리보기 화면으로 최종 인쇄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미리보기 화면 그대로 초록집에 인쇄되며, 제출 마감일 이후 수정할 수 없습니다.
③ 우수발표상 응모(박사 학위 소지자 제외)를 원하는 회원은 초록 제출 시 ‘발표상 응모’에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수상자는 차기 학술발표회에서 시상할 예정입니다.
④ 최종 제출 시에 미리보기로 확인하시고 초록 제출 및 수정 사항은 제출 기간 내에 이메일(journal@horticulture.or.kr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초록(학술발표요지) 견본: https://www.horticulture.or.kr/staticdata/static/publications/proceeding/
1) 초록 제출 마감 후 학회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발표형식(구두/포스터), 발표번호, 일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단, 발표일 변경은 불가합니다.
2) 포스터 발표 및 심사 시 해당 일시에 반드시 발표자가 임석해야 합니다.
구분 | 홀수 포스터 번호 | 짝수 포스터 번호 | |
부착 | 11. 7(목) 08:30-09:00 | 11. 8(금) 09:00-09:30 | |
발표 및 심사 | 11. 7(목) 13:00-14:00 | 11. 8(금) 11:00-12:00 | |
미부착 확인 | 11. 7(목) 14:30 | 11. 8(금) 12:30 | |
회수 | 11. 7(목) 17:00 | 11. 8(금) 16:00 |
3) 포스터 부착 패널 크기: 100cm(w)×240cm(h)
4) 발표(구두/포스터) 불참 시 추후 온라인에서 초록이 삭제되고 차기 학술발표회 자료집에 미발표 및 미부착 목록이 게시됩니다.
5) 분과별 발표
① 분과별 심사를 통해 발표형식(구두/포스터)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② 발표시간은 질의응답 포함이며, 발표자료(ppt)를 USB 메모리에 저장(파일명: 채소01_홍길동)하여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1) 등록 기간
① 사전등록: 9. 2(월) 09:00~10. 11(금) 18:00
② 현장등록: 11. 7(목) 08:30~11. 8(금) 14:00
2) 등록비: 사전등록은 회비를 납부한 회원에 한함
구분 | 정회원 이상 | 학생회원 | 비회원 | |||
사전 | 현장 | 사전 | 현장 | |||
금액(원)* | 170,000 | 200,000 | 120,000 | 150,000 | 220,000 | |
* 중식 2회 제공, 분과별 석식비(25,000원/명) 지원 |
3) 결제 방법
① 전자결제: 아래 ‘사전등록’을 클릭하여 신청자의 정보를 입력한 후 전자결제
② 송금: 아래 ‘사전등록’을 클릭하여 신청자의 정보를 입력한 후 송금(농협 125-01-108602)
※ 등록자 외 다른 성명이나 기관명으로 송금할 경우 이메일(info@horticulture.or.kr)로 알려 주시고,
기관 카드로 결제하실 분은 첨부파일의 정보를 채워 이메일로 결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4) 환불 규정: 10월 25일(금) 이후 환불 불가
5) 증빙 자료: 전자결제 시 영수증이 이메일로 자동 발급되며 그 외 증빙자료가 필요한 분은 학회 홈페이지 ‘마이페이지’에서 납부확인서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.
5. 연회비 안내: 당해 연도 회비와 사전등록비를 납부한 회원에 한하여 초록 제출 및 발표 가능
구분 | 회장/차기회장 | 부회장 | 이사 | 정회원 | 학생회원 |
금액(원) | 400,000 | 200,000 | 100,000 | 50,000 | 20,000 |
6. 취업 상담 부스 및 인재 채용 설명회 안내: 회원들께 전문 인력 채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산업체에 회사를 소개하고 인적 자원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1) 취업 상담 부스: 11. 7(목) 09:00-17:00, 컨벤션홀 로비
2) 인재 채용 설명회(경품 이벤트 시행): 11. 7(목) 11:00-12:00, 컨벤션홀3
7. 숙박 안내(예약 마감)
1) 한국원예학회 행사 참가자께 CECO 부근 호텔의 객실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.
2) 숙박 예약: 예약하기
3) 유의 사항: 상기 예약 사이트 상단 메뉴 '예약조회'에서 숙박확인서 및 카드결제 영수증을 직접 발급하실 수 있고, 숙박 관련 사항은 상단 메뉴 '고객센터'(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채널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8. 관광 안내
1) CECO 추천 관광: https://www.ceco.co.kr
2) 경남 관광: https://tour.gyeongnam.go.kr
3) 창원 관광: https://culture.changwon.go.kr
9. 경품 이벤트 안내
1) 전시 이벤트: 전시참가업체 각 부스를 방문하여 17개 이상의 스탬프를 받아 등록대에 제출하시면 30명을 추첨하여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권을 드립니다.
2) 인재 채용 설명회 이벤트: 인재 채용 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드립니다.
3) 분과별 발표 이벤트: 7개 분과별 발표 종료시간에 5명씩 추첨하여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드립니다.
10. 행사장 안내
1) 주소: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362 CECO, Tel. 055-212-1000
2) 교통: CECO 홈페이지(https://www.ceco.co.kr) 참고
3) 경남 MICE 참가자 KTX 할인상품: 코레일 열차 왕복 요금 10% 할인(서울역 출발 행사 참가자에 한함)해 드리고, 경남관광기념품점(CECO 1층)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을 드립니다. 10월 7일(월)~11월 1일(금) 예약 및 발권 가능하고 예약 방법은 상품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① 당일: 예약하기
② 1박 2일: 예약하기
③ 2박 3일: 예약하기
4) 주차: CECO 홈페이지(https://www.ceco.co.kr) 참고, 1일 주차요금 6,000원
※ 2024 추계학술발표회 개최 안내 공문: 첨부파일